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2011년 하계 20기 IEP 개설 안내
관리자 / 등록일 11-06-28 / 조회 2,046
20기 집중식영어프로그램(IEP)가 아래와 같이 개설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혜택
- 학생 Buddy 할인(15%) : 친구 한
명 이상 같이 수강하면 수강료 15% 할인
- 강사추천 할인(15%) : 외국인교원 추천을 받은 학생은 수강료 15% 할인
- IEP
무료수강생 선발제도 도입(14-+1) : 수강인원 14명 당 1명의 무료수강생 지원(가계곤란자대상)
※ 교직원 및 강사 할인(50%)은
선착순 5명까지만 가능합니다.
2 . 프로그램 소개
- 소수정예 : 14명 내외 반편성
- 우수한 강사 : 100% 본교 외국인전임교수
- 레벨별 학습 : 상급~ 하급까지 모든 레벨 학습자 학습
가능
- 고강도 학습 : 7과목+105 학습시간
- 거품뺀 가격 : 저렴한
수강료+ 할인 혜택
-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 http://115.145.129.52:8181/~sli/templates/sub.jsp?name=3_2
3. 일정
- 접수기간: 1차) 2011.5.16(월)~7.20(월)까지, 2차)
7/21(목)~7/25(월)까지
- 수강인원 : 선착순 접수(최대 75명)
- 교육기간 : 2011.8.1(월)부터
8.22(월)까지, 3주 과정(광복절 제외)
- Level Test : 2011.7.27(수) 강사면접 및 Versant 시험
실시
- Orientation : 2011.7.29(금) 전체 소집 및 안내사항 전달
- All Class Study(ACS) :
3회, 매주 수요일 17:00(1시간)
- Friday Activity : 모의 UN Preparation 2회(8/12,
8/22)
- 모의 UN회의 및 우수팀 시상 : 팀별 Debate 경연 후 우수팀 시상
- 평가시험 : 2011.8.18(목)
17:00부터
- 수료식 : 2011.8.22(월) 16:00부터
4. 수강료
- 수강료 : 700,000원
- 전형료 : 50,000원(별도 등록
및 환불 비대상 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