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과캠] 2011 여름학기 어학특강 안내
관리자 / 등록일 11-06-24 / 조회 2,185
2011 여름학기 자연과학캠퍼스 어학특강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아 래
1. 일 정
가. 접수기간
1 )
영어회화/제2외국어 : 2011. 5. 25(수)부터 선착순 접수
2 ) 토익/토플 : 2011. 5. 30(월)부터
선착순 접수
나. 접수방법 : On-line 접수
1 ) 영어회화/제2외국어 : www.skku.edu/sli
2 ) 토익/토플 :
www.skk.campusedu.kr
다.
교육기간 : 2011. 7. 4 ~ 8. 5 (영어회화/제2외국어) / 2011. 7. 4 ~ 8. 4
(토익/토플)
2. 프로그램 내용 (좀더 자세한 내용은 별첨내용 참조)
가. 영어회화(초급,중급,고급)
나. 일 본 어(초급,회화반,시험준비반)
다. 중 국
어(초급,중급,신HSK대비반)
라. Toeic, Toefl, Opic 등
3.
할인혜택(영어회화/제2외국어만 해당)
가. 50%할인 : 교직원,강사,연구원,조교
나.
15% 할인 : buddy (같은 과목, 같은 레벨, 같은 반일 경우)
4.
문의사항 : 031-290-5232 /
5231
성 균 어 학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