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ku school of pharmacy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2011-2학기 조병두장학금 신청 안내

관리자 / 등록일 11-06-24 / 조회 2,884

 

2011학년도 2학기 조병두장학생 선발을 아래와 같이 하오니 수혜를 원하는 학생은 소속 학부행정실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가. 2011학년도 2학기 현재 3학년 ~ 4학년1학기(건축학과는 5학년 1학기) 재학중인     
        학생일 것  
      * 최종학기(8학기, 건축학과는 10학기) 재학생 신청불가(초과등록자 포함)
  나. 본교 삼품제에서 특품 3개 이수한 학생일 것
  다. 직전학기 학업성적이 12학점[2004이전 학번의 경우 15학점] 이상 이수하고
        평점평균이 3.0이상인 자.
  라.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업을 계속하기가 곤란한 자
    * 기존 계속장학생도 신청하여 주십시오.
2.제출서류
  가. 장학금신청서(첨부파일 다운로드) 1부
  나. 보호자(부.모) 과세증명서 1부(신규자에 한함)
  다. 자기소개서(자유양식) 1부
      -  A4용지 2매이상의 분량이 되도록 할 것
      - 성장배경, 인생관, 학습계획, 향후 사회진출 계획 등이 나타나도록 작성할 것
  라. 성적증명서 1부
  마, 본인이 존경하는 교수님 추천서(자유양식) 1부
* 모든 신청서 서류는 워드로 작성하지 말고 자필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신청기한 : 2011. 7. 11(월) ~ 7. 22(금) (기일엄수)
4. 신청장소 : 소속 학부행정실
5. 장학금액 : 등록금 전액
6. 장학생 선발 인원 : 약간명
7. 장학생 선발 방법   
    -  학부로부터 추천된 학생을 조병두장학관리위원회의 서류심사 및 면접을 거쳐 선발   
       (면접 예정일 :  추후 통보)
8. 기타
   가. 조병두장학금 수여식 불참자는 장학생 자격이 박탈됨.
   나. 조병두장학생으로 선발될 경우 조병두장학회원 활동을 하여야 하며
         졸업 후 조병두장학기금 모금활동에 참여해야 함.

 9. 문의사항 : 학생지원팀(02-760-10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