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ku school of pharmacy

News

>커뮤니티 >News

신년 교례회 및 선배님 모시는날 행사

관리자 / 등록일 07-01-15 / 조회 1,906

지난 1월 14일, 성균관대학교 명륜동 캠퍼스 정문옆 유림회관에서 신년 하례식 겸 선배님 모시는날 행사가 있었습니다. 약대 여동문회 주관으로 3년차 개최된 행사로서 3회 선배님을 모시는 자리였습니다.

장우성 동창회장님을 비롯한 회장단, 3회 선배님들과 여러 동문들, 정규혁 학부장님, 장춘곤 박현주 학과장, 재학생 대표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지역 (인천, 강원) 약사회장 당선자 동문들에게 축하 기념패가 증정되었고, 두정효 여동문회 회장님이 3회 선배님들께 순금 뱃지및 기념품을 일일이 전달하셨으며, 이어서 케잌 커팅, 연회순으로 매우 즐겁고 뜻있는 행사를 치루었습니다.